오늘이야기
일상과 감정을 자유롭게 나눠요
총 251개앱에서 글쓰기
제목글쓴이공감/조회날짜
치료비 제일 아깝지 않았던 수업6
704-12저희 아이는 10개월쯤부터
물리를 시작으로
작업, 언어, 인지, 사회성그룹,
놀이, 미술, 음악, 감통, 특체, 바이올린,
수영까지..생각해 보면
종류로는 이정도 다녔더라구요.
치료비도 당시에는 5만원이면
비쌌는데..이젠 5만원인 곳은
찾기도 힘드네요 ㅎㅎ ㅜ
그래…지역별 프로그램 공유해요(부산, 수원, 세종, 울산, 부여)2
604-09해당 지역 사시는 분들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
공유해요. ^^
글 아래에 링크 달려있으니
확인하시고,
신청해보세요~
1. 부산
아동창작교실(미술 창의수업)
2. 수원
그림책-놀이터
3. 세종
그룹음악 활동
4. 울산
장애/비장애 형제관계 증진 프로그램
5…오늘 가장 힘들었던 순간4
804-08요즘 또 b형독감이
많이 돈다고 하더라구요
아이가 열나서 병원갔더니
독감검사 하자해서
독감검사했는데
난리쌩난리;;;;;
다행히 독감 음성이긴했는데
검사할때랑
검사하고 기다릴때랑
난리치는거 받아주느라
진이 다빠졌네요 ㅜㅜ
해열제먹고 잠들었는데
저는 이제 커피 마시면서
쉬…오늘 치과 진료(약 먹고 재우면서..)하러 가요…🥶🥶6
404-06미리 말하면
가는 날까지 하루종일 얘기를 해서
일어나서 말해줬더니
울고 난리네요 ㅎㅎ ㅜㅜㅜㅜ
치과에서 간단한 검진도 엄청 힘들어하는 아이라
간단한 처치받는 것도
약먹고 재워서 해야 해서
힘드네요 ㅠ
남편이 무조건 동행해야 해서
날짜 맞춰 연차써야하구요.
몸무게 조금…오늘 아이의 컨디션5
604-06사춘기가 지나간 것 같으면서
진행중인 것 같은 요즘이에요.
고집이 엄청 세져서
학교에 준비물도 안가져 가려해서
아침에 실랑이 오래 했어요🤬🤬
학교 다녀오니까 좀 낳긴 한데
저녁 먹고 빨리 자면 좋겠네요
맥주 두캔은 마시고 자려구요 🤣AI 시대 살아남는 건 ADHD·자폐8
804-06정말 이렇게도 생각하나싶기도 하네요 ㅎㅎ
스스로 학습 능력이 부족하니 AI의 도움을 받는 능력을 키울 시대인 것 같아요. 이런 수업이나 도구가 있으면 좋겠어요. 집에 멍청한 지니 스피커 대신 지피티 스피커 하나 둬야겠어요.
https://n.news.naver.com…주말 벚꽃구경,,🌸🌸2
704-06석촌호수 갔었는데
사람에 쓸려다녀왔어요ㅎㅎ개별화 협의회하고 개별화교육계획서 가정으로 보내주시나요?2
704-03그동안 특수 선생님들은
항상 개별화 교육계획서를
가정에서 보관 하도록
따로 챙겨 보내 주셨거든요.
근데 지금 선생님은
보관용으로 따로 안 주시더라구요.
집으로 보내주셔서 확인만 하고,
다시 학교로 보내고 있는데요.
(교육 계획서 사진도 못 찍게 하시더라구요.)
이게…오늘 먹은 것들3
604-02오늘 저녁은 샤브샤브를 해서 먹었네요. 샤브 올데이 가서 먹는것도 좋지만.. 딱 샤브샤브만 먹을거면 집에서 해먹는게 맛도 좋고 하더라고요.
오늘의 질문이 이거인 줄 알았다면 사진이라도 찍어 놓을걸 그랬네요 😂"마마스마일아동발달센터" 후기 남겨요1
604-01언어치료 미술치료 둘 다 진행하고있는데
선생님들 엄청 좋으시고 일정 배려도 많이 해주셔요
수업 하나 끝나고 바로 뒷수업 선생님께서 아이 잘 맡아주셔요 덕분에 커피도 한 잔 하고 옆건물 지하에서 쇼핑도 하고 가끔 쉬어가는 시간 가지네요 ㅎㅎ 다른 선생님들도 좋아보이시…요즘 자주 하는 놀이4
703-30치료 다니는 차 안에서는
끝말잇기나 수수께끼 자주해요.
수수께끼 문제 내는 건 너무
어려워해서 잘 안하려해요..ㅋㅋ ㅜㅜ
집에서는
도블 이라는 보드게임을 자주하고,
동생이랑 (억지로) 역할 놀이를
많이 해요.
동생이 아직 역할놀이를 좋아할
나이라서 집에 있는 날이면…슬럼프가 왔나봐요14
503-30잠시 슬럼프일까요
우울증일까요
그냥 요즘 너무 힘들어요
애랑 같이 있는 시간이
너무 버겁습니다
지하땅굴로 빨려들어가는 거 같은데
어떻게 이 시간을
견뎌야 할지
모르겠어요오늘 먹은 것들4
603-27크림파스타 먹었어요.
쿠팡이츠 할인권이 있어서 시켜봤어요.
가끔 먹고싶더라구요.요즘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것4
603-27요즘 음악치료로 피아노배우고있는데 관심도많아지고 다른악기도 관심이 많이생겨서 우쿨렐레도 함께 배우고있네요~^^놀이터 자주 가세요? 저 진짜 너무 가기 싫어요3
503-27애가 느리니까
계속 옆에 있어야 하잖아요
그럼 주변에 있는
다른 애들이
얘는 몇 살이냐 물어 보면서
왜 말을 제대로 못 하냐
하는 게 거의 수순이더라고요
말 하는 거 배우고 있어라고
말은 해 주는데..
그럴 때마다 현타오고
놀이터고 뭐고 집에 가고 싶어요
그네도
앉으…아이 오케스트라 바이올린 오디션 보러 가는데 잘 할라 모르겠네요~ㅎㅎ6
603-26제목이 너무 거창하네요..ㅋㅋㅋ
(사실은 4년 배우고 이제야 한곡
겨우하는데...ㅋㅋㅋ)
살고 있는 시에서
장애인 청소년대상으로
오케스트라를 운영하더라구요.
학교에서 공문이 왔길래
도전해 보려고 신청을 했어요~
아이는 오디션 보러 가는게 뭔지 모르니까
마냥 신나하…아이의 최근 성장과 변화3
503-25오늘 학교공개수업에 다녀왔는데요
집에서는 그렇게 혼자말도많고 소리도 많은데
신기하게 학교에서 잘보이고싶었던건지 참는건지 신기하게 소리를 안내더라구요^^
무사히 공개수업 잘 해냈네요
고학년이 되어서 좀 성장할걸까요?^^오늘 나를 위해 한 일2
303-25애들 다 보내고
좋아하는 라떼 마시기☕️꽃피우는 시기가 저마다 다르다.2
403-24감자 어렸을 때, 힘이 됐던 글귀였어요.
꽃도 피는 시기가 다르듯 아이도 커가는 시기가 다르다고 위로하는 것 같아서요.
유난히 힘든 요즘 아직도 움트지 않고 겨울눈인 우리 아이 꽃 봉오리는 언제 만개하나 싶네요.
치료 9년차, 아이와 떨어져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드…하루 중 숨 돌리는 시간3
303-23어린이집 갔을때
센터 수업갔을 때
그나마 혼자 있어서
숨돌리네요댓글·좋아요는 앱에서!
잇다 앱에서 글쓰기, 댓글, 좋아요, 알림 등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