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다케어
치료·재활·건강 프로그램과 정보
총 35개앱에서 글쓰기
제목글쓴이공감/조회날짜
처음 치료 시작할 때 알았으면 좋았을 점1
25시간 전복지관 대기 걸기
대학병원 대기 걸기
보험정비
이런 것들을 알려주는 사람도 없고 혼자 터득해야해서 저는 좀 늦게 알았네요."스스로아동센터" 후기 남겨요1
306-21시설이 깔끔하고 선생님들도 좋으세요
[잇다링크:center:a885703c-db1a-4786-95bc-e04483df4761]"분당 무지개ABA" 후기 남겨요1
306-21진짜 열심이시고 발화 나오는데 도움 많이돼요
[잇다링크:center:dfadef57-6b84-4bbd-9104-03c84cba8bc9]"김민영ABA연구소" 후기 남겨요1
206-21선생님이 열심히 해주시고 의견도 잘 반영해주세요
[잇다링크:center:29271112-8f6e-46d6-bc04-5f0a41a95d2e]치료가 잘 맞는다고 느낀 순간2
306-18아직은요치료가 잘 맞는다고 느낀 순간2
406-10아이가 즐거워하고 말이 많아질때요효과 있었던 치료와 프로그램5
306-08아직은요여름방학 ABA *TEACCH1
206-07우리 아이들의 좀더 독립적 기술 향상을 위한 티치 프로그램 및 인지향상 프로그램을 여름방학동안 오픈합니다 많이 관심 부탁드려요
#Aba#teacch#송파#성남#발달장애#자폐#독립기술#자조기술치료를 다니며 힘들었던 점4
605-28이동도 힘들고 센터끝나면 바깥활동 또 해줘야하고 집에와서 아이 식단*도 해야해서 집와서는 요리도 해야해요
*msg프리, 글루텐프리 등.치료를 다니며 힘들었던 점7
205-20특수수영 정말..맘에드는 위치,선생님,시설을 만났는데... 1회에 9만원이에요...너무 부담이 큽니다.ㅠㅠ흐규치료를 다니며 힘들었던 점1
305-19저는 어울림아동발달연구소 성인주간보호센터에서 몸관리가 제일 힘들었습니다ABA+TEACCH 융합 프로그램 임상연구 모집1
505-11안녕하세요, 엘씨드센터입니다.
ABA+TEACCH 융합 임상연구를 위한 연구집단을 모집합니다. 아래 URL의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잇다링크:center:9350017e-2f5e-47f5-be28-a299f535423c]그룹치료 하고싶은데 맞는 아이 찾기가 힘드네요16
805-09아이가 많이 큰 것 같아 이제 그룹 치료를 해보고 싶어서
사회성 수업 잘하시는 감통 선생님께 부탁드렸는데 기능 맞는 친구 찾는게 힘드신것같더라고요
원래 이렇게 힘든건가요?... 제가 너무 욕심을 부려서 우리 아이와 비슷한 목표를 가진 아이들로 하고 싶어서 그런건지 하고싶어도 못하는게 그룹치료인것같아 답답하네요신규 AAC 도구 검증 연구단 모집1
705-07안녕하세요. 엘씨드센터입니다.
아이들이 세상과 더욱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새롭게 개발된 보완대체의사소통(AAC) 도구의 사용자 검증 연구에 참여할 가족을 모십니다.아이에게 꼭 맞는 소통의 창을 찾아주는 의미 있는 과정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환절기 아이 컨디션 변화10
605-01알레르기 비염이 너무 심해요.
제가 진짜 심했는데
아이도 그~~대~~로~~
닮았더라구요.
눈도 자주 비비고
콧물이랑 후비루도 잦아서
봄되면 거의 매일 병원가요
약도 지금 두달째 먹나봐요
퀘세르틴 이라는 영양제가
알레르기 비염에 좋다고 해서
먹인지 이틀째인데
이거라도 좀 도움 받으면 좋겠어요
비염있는 아이들 관리 어떻게
해 주시는지..정보 있으신 분
댓좀부…"더나은아동발달센터" 후기 남겨요1
704-30이번에 새로 오픈한 곳이길래 지나가다 방문했는데 상담오신분들이 많아서 전화로 예약하고 다시 갔어요. 시설 넓고 깔끔하고 원장님 경력이 어마어마하셔서 그런지 상담이 시원스러웠어요. 아이한테 뭐가 필요한지 우선순위 딱 잡아서 설명해주셔서 이번에 기존센터 정리하고 옮겼는데 수업도 퀄리티가 훨씬 좋아요. 주변분들에게 강추하는중입니다.
[잇다링크:center:53…"더나은아동발달센터" 후기 남겨요1
704-30원장님 감통수업 너무 좋았어요.
단기 목표를 제시하고 수업을 진행해주시는부분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잇다링크:center:53833254-4165-48dd-835c-2ced97003eae]치료를 다니며 힘들었던 점6
704-30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데도
오후에 치료만 다니니까 그만두고
놀러만 다니고 싶어요 ㅋㅋ
선생님이 먼저 취소해 주시면
너무 감사한 요즘인데
현실은 오늘도 두탕 라이딩이네요
근데 연휴에는 집에만 있고 싶은건
무슨 마음일까요^^;;치료를 다니며 힘들었던 점7
604-27장롱면허라서 이동이 힘들어요…"더나은아동발달센터" 후기 남겨요2
904-26치료를 망포에서 광교까지 다니다가 집 앞에 생긴 것을 보고 상담 다녀왔어요. 감통으로 원데이 체험 수업했는데, 원장님이 상담을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감통실이 크고 괜찮은 것 같았고,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깨끗하더라구요
[잇다링크:center:53833254-4165-48dd-835c-2ced97003eae]댓글·좋아요는 앱에서!
잇다 앱에서 글쓰기, 댓글, 좋아요, 알림 등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