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잇다케어

치료·재활·건강 프로그램과 정보

제목글쓴이공감/조회날짜
치료가 잘 맞는다고 느낀 순간1
잇*10104-06치료때문에 좋아진건지, 시간이 지나서 자연스럽게 큰건지.. 드라마틱하게 변화가 있지 않아 알아채기가 쉽지않네요 ㅎㅎ 그냥 할 수 있는데까지 최선을 다할 수 밖에 없는것 같네요. 운동, 음악은 그래도 오랫동안 하면 확실히 아웃풋은 있는 것 같아요.
효과 있었던 치료와 프로그램5
지***17204-03그동안 언어 인지 감통 작업 사회성 음악 미술 이렇게 다녔었습니다. 특별히 어떤 치료가 효과가 있었는지는 아직 모르겠어요 치료를 받아서 이정도로 큰건지 원래 이 시기가 되서 큰건지 모르겠지만요 초등오면 수업 줄이려 와이프랑 얘기했었는데 아직도 하루에 두개는 다니네요
치료를 다니며 힘들었던 점5
하***14303-26뚜벅이엄마라 치료하러 대중교통다니는게 제일 힘드네요.. 운전 무섭지만.. 꼭 해야겠죠?ㅠㅠ
"소담언어청각아동발달센터" 후기 남겨요1
사***11403-22이런 어플도 있네요 선생님들이 좋고.. 저희 아이는 많이 성장했어요 좋은 센터에요 [잇다링크:center:ccc27f8e-d405-4b50-b696-ebfa37374f56]
치료사 선생님과의 소통 이야기3
뮤**10503-18치료가 끝나면 전화통화하거나 문자나 영상등을 보내주세요~피드백이나 집에서 할 수 있는 것은 해주는 것이 좋은것 같더라구요.
치료 전후 컨디션 관리 방법4
함***8603-16치료 가기 전에 좋아하는 간식 먹이면서 살살 달래요. 최대한 기분 좋게 가야지 조금이라도 협조하거든요;;;;; 치료 후에는 잘했다는 날에는 칭찬 많이 해 주는데 못하고 울기만 했다는 피드백 있는 날엔 저도 사람인지라 돈아깝단 생각에 따뜻하게 못 대해 줬던 것 같아 반성해요 ㅠㅠ
병원과 센터를 고를 때 보는 기준8
기***11903-15저는 그동안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건 친절하고 아이에게 애정 있는 곳을 찾는것이었습니다. 어릴땐 상처 받는 피드백주더라도 치료만 잘하면 다니곤 했는데 저나 와이프가 점점 마음이 힘들더라구요.
"분당연세심리언어상담센터" 후기 남겨요1
진*8203-09여기 미금역에서 진짜 오래된곳이고 바우처도 되서 5년째 언어치료 다니고 있어요~선생님들도 오래계신 분들이라 변동도 없어서 좋아요!! [잇다링크:center:4e050c1b-cc7d-4bf8-9748-af42183274d6]
전문가와함께하는 그룹사회성 훈련 프로그램 소개2
엘**14003-0112년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아이들과 함께한 엘씨드)엘아동빌달연구소)에서 그룹 사회성 프로그램을 오픈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잇다링크:center:9350017e-2f5e-47f5-be28-a299f535423c]
수면 문제 대처법2
t***9302-22유투브같은 영상 시청 줄이기. 규칙적인 시간에 재우고 깨우기. 야외활동이나 운동 시간 늘리기. 근데 너무 심한 수면문제는 이런 수면위생만으로는 개선이 어렵기때문에 멜라토닌이나 의사 상담후 정신과 약 도움 받는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아이가 못자면 가족의 삶의 질에도 큰 영향을 주므로 적극적으로 개선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치료를 다니며 힘들었던 점2
함***11502-08치료사 선생님 피드백 하나로 하루의 감정이 정해질 때가 많습니다. 아이가 잘했다는 날에는 희망이 보이다가 아이가 못해서 피드백이 안 좋은 날에는 지하를 뚫고 들거가게 되더라구요. 저만 이런걸까요???? 그리고 항상 늘 언제나 치료 다니는 건 힘들어요 어느 하나 알아주는 사람 없고요 외롭습니다
치료를 다니며 힘들었던 점4
기***10101-31아이가 어릴 때는 치료의 끝이 보이지 않아 심리적으로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매일 치료는 다니는데 아이는 늘 그자리에 있었으니 긴 터널의 끝은 언제일까 싶었습니다.
치료비 절감 노하우1
보**9801-31장애등급을 받은경우 방과후활동서비스 지원을 받아 발달에 도움되는 프로그램을 받을수있습니다(지역별로 프로그램은 다르지만 음악,체육,요리등 다양합니다)
효과 있었던 치료와 프로그램1
눈***11001-29언어치료 하면서 말도 하기 시작했고, 조음도 같이 봐주셨어서 발음도 많이 자연스럽게 되었어요. 감통도하면서 감각 예민했던 부분 좋아지긴 했는데 가격대비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바우처 안되서 제 돈 내고 해서 기대치가 더 있었던 것 같긴 해요. 특체도 여러 곳 다녀봤는데 선생님에 따라서 너무 천차만별인데.. 좋은 분 만나면 다양한 경험도 하고 자전거, 스케…
초등 아이들 수업 어떤 거 다니나요?3
오***13901-13저희 아이는 언어, 인지, 예체능(악기, 수영) 이렇게만 다니는데 다른 친구들은 어떤가요? 나이가 들수록 치료 다니기가 힘들어서요..ㅠ
댓글·좋아요는 앱에서!
잇다 앱에서 글쓰기, 댓글, 좋아요, 알림 등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