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잇다케어

치료를 다니며 힘들었던 점

421
태*
#오늘의질문#작업치료
저는 어울림아동발달연구소 성인주간보호센터에서 몸관리가 제일 힘들었습니다
좋아요 3댓글 1
전체 내용은 잇다 앱에서 확인하세요
댓글 1개, 좋아요, 북마크, 댓글 작성 등
앱에서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