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 비염이 너무 심해요.
제가 진짜 심했는데
아이도 그~~대~~로~~
닮았더라구요.
눈도 자주 비비고
콧물이랑 후비루도 잦아서
봄되면 거의 매일 병원가요
약도 지금 두달째 먹나봐요
퀘세르틴 이라는 영양제가
알레르기 비염에 좋다고 해서
먹인지 이틀째인데
이거라도 좀 도움 받으면 좋겠어요
비염있는 아이들 관리 어떻게
해 주시는지..정보 있으신 분
댓좀부…
좋아요 6댓글 10
전체 내용은 잇다 앱에서 확인하세요
댓글 10개, 좋아요, 북마크, 댓글 작성 등 앱에서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