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잇다케어

치료를 다니며 힘들었던 점

694
시***
#오늘의질문
이동도 힘들고 센터끝나면 바깥활동 또 해줘야하고 집에와서 아이 식단*도 해야해서 집와서는 요리도 해야해요 *msg프리, 글루텐프리 등.
좋아요 6댓글 4
전체 내용은 잇다 앱에서 확인하세요
댓글 4개, 좋아요, 북마크, 댓글 작성 등
앱에서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