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오늘이야기

일상과 감정을 자유롭게 나눠요

제목글쓴이공감/조회날짜
방학인데 다들 어떻게 보내시나요,,?3
김**6101-14아침에 둘째 유치원 데려다 주고 와서 청소하고 빨래하고 첫째 공부 좀 시키고 나면 오후 센터 스케줄 가고 있는데요.. 어째 방학이 더 바쁘고 힘드네요 ㅎㅎ 다들 방학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1
동***2601-13안녕하세요~ 지인에게 추천 받아 알게 되었는데 좋은 정보들도 많고 유용하네요! 앞으로도 활발한 교류와 정보 공유, 따뜻한 이야기들 많이 나눌 수 있기를 기대 해봅니다:)
지자체에서 지원하는 배상책임보험1
o***2701-13이천시, 속초시, 성동구 등에서는 작년부터 시행된 것 같은데 더 많은 지역에 도입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ㅠ
발달재활 바우처3
햅***4001-13발달재활 바우처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요?
특수학급 아이 방과후 과정,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2
거***5801-13저희 아이는 공립 단설 유치원에서 특교자로 특수학급에서 지내는데요. 방과후 과정은 이용하지 못하고 있는데.. 방과후 이용하는 친구들 있을까요? 매일 1시 30분 하원이라 친구들이랑 더 오래 있으면 사회성에도 도움되지 않을까 싶어서요..ㅜ
반갑습니다.3
e***3401-13우리 아이들과 부모님들의 사랑을 이어주는 좋은 어플 인거같아요~ 앞으로 많은 정보와 공감 했으면 좋겠어요~
안녕하세요~2
제***3801-13주변 엄마들이 얘기하길래 가입했어요. 유용한 정보가 많아서 도움이 많이 되네요^^ 앞으로 자주 올게용
그리기 실력이 많이 늘었어요.3
말***4901-13동생이 그린 거 따라 그리는데 실력이 엄청 늘었네요. 맨날 동그라미만 그리고 소근육 약해서 힘들어했는데 늘긴 느네요..ㅎㅎ
반갑습니다1
갓***3801-12안녕하세요 이런 어플이 생겨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런 어플이 생겼다니 신기하네요
거***3301-12여러가지 정보가 집약되어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될듯 합니다 화이팅
피곤하면 계속 우는 아이가 있나요??
거***532025-12-31휴 진짜 돌아버릴 것 같아요 어제 밤에 꿈을 꾼건지 어디가 아픈건지 자면서 거의 한시간에 한 번씩 악쓰면서 울면서 깼어요 깨면서 “발이 아프다, 속상하다, 손이 아프다, 부딪혔다“ 등 상황에 전혀 안 맞는 말들을 해서 왜 울면서 밤새도록 깼는지는 몰라요.. 잠을 설…
댓글·좋아요는 앱에서!
잇다 앱에서 글쓰기, 댓글, 좋아요, 알림 등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