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오늘이야기

일상과 감정을 자유롭게 나눠요

제목글쓴이공감/조회날짜
활동보조지원사 서비스 이용하시는 분들 계실까요1
거***3701-20이제 곧 복직을 해야하는데.. 양가 부모님이 멀리사디사 보니 아무래도 활보선생님을 모셔야 할 것 같아서요. 집근처 활동지원기관에 전화해서 신청하면 되는 걸까요? 제가 작년에 시간을 받아뒀거든요 90시간이요.. 90시간정도라도 선생님 잘 구해질까요? 다른 사람한테 아이 …
처음 왔어요 👋1
h***1401-20안녕하세요 🙂 잇다에 처음 왔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공유] 2026 설 SRT 교통약자(경로·장애인 등) 사전등록/우선예매 안내2
잇*2101-20✅ 교통약자 사전등록 기간 - 2026. 1. 16.(금) 12:00 ~ 1. 22.(목) 18:00 - 경로(만 65세 이상)는 자동 등록 - 기존에 등록된 장애인은 사전등록 없이 ‘교통약자 사전예매’ 이용 가능 ✅ 설 명절 SRT 승차권 예매(우선예매) - 대상기…
오늘 날씨 엄청 춥네요2
벚***1701-20어제부터 점점 추워지는 것 같은데.. 날이 너~~~무 추워서 요즘 러닝도 못하구..몸도 무겁고.. 추우니까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아이는 하루종일 옆에서 똑같은 소리만 하는데.. 환장하네요 ㅎㅎㅎ ㅠㅠ
안녕하세요 이번주 주말 도쿄 가는데4
있***3901-19날씨가 많이 추울까요? 간김에 후지산도 보고 올려고 하는데 날씨가 맑으면 좋겠습니다.
애들 아침 밥 어떤거 주시나요?8
벚***6801-19저는 밥이랑 김싸서 먹이거나.. 시리얼, 과일, 쨈바른 빵 정도로 돌아가면서 주는데요. 다들 어떤거 챙겨주시나 궁금하네요 ㅎㅎ 맨날 똑같은 것만 주는 것 같아서 미안해서요..🥲
주말에 영상보는 시간 어느 정도까지 허용하세요?4
벚***3701-18남편이 주말에도 바빠서 저 혼자 애둘을 보다보니 주말에 영상을 점점 많이 보게 되는데요. 밥 준비할 때, 저 혼자 쉴때, 외출 준비할 때는 정말 유용한데… 문제는 한 번 켜주면 끄는 과정이 너무 힘드네요. 패드 끄기 전에 분명 시간 약속하는데, 알람 울리는 순간 …
겨울에 캠핑다니는 분들 계실까요?3
햅***3701-17아이한테 캠핑이 좋다고해서 봄가을에는 자주 다녔는데요.. 제가 추운걸 너무 싫어해서 겨울엔 안가는데 남편이 아이 생각해서 가자고 자꾸 그러는데... 겨울에도 캠핑 갈만할까요? ㅠㅠ 캠핑 다니는 분들 후기 좀 들려주세요. 아이랑 겨울 캠핑가면 어떤거 하시나요? 저희…
주말인데 다들 뭐 하시나요?3
거***3201-17미세먼지가 안좋으니 야외활동도 어렵고.. 백화점이나 스타필드 가려고 했더니 사람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오늘은 집에만 있었는데요. 내일은 뭘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주말에 다들 어떻게 시간 보내시나요?
오늘도 라이딩,,,,🫠🫠4
벚***3801-17토요일도 라이딩,, 무한 라이딩,,, 언제까지 해야 할까요? ㅎㅎ 주말에도 치료 다니는 분들 계신가요??😭😭
안녕하세요2
올**2301-16날씨가 많이 추워요.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유익한 앱을알게되서 좋습니다. 자주 올께요
안녕하세요^^4
느***3601-16느린 아이 키우는데 필요한 정보들도 많고 비슷한 상황의 가족끼리 소통하는 것도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오후도 화이팅이요!!1
여***901-16미세먼지때문에 눈도 뻑뻑하고 코도 간지럽고…😢😢 오후 스케줄 시작인데 벌써 힘드네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애들 간식 어떤거 주시나요?4
거***2801-16젤리나 초콜릿을 너무 좋아해서.. 충치치료 하느라 고생을 했는데요..ㅠㅠ 다른 분들은 어떤 간식 주시나요? 공유 좀 해주세요!!
안녕하세요~!3
이**2001-16네이버카페에서 알게 되어 들어왔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유용한 어플같아요!!
미세먼지 엄청 심해요😭😭1
여***1301-16운동 갈라 했더니 미세먼지 너무 심해서 오늘은 패스…..해야 겠네요 ㅎㅎ 건강 유의하세요❣️
오늘도 한뼘 자란 우리 아이🫶🏻3
햅***3001-15아이가 오늘은 언어 치료 중에 의사 표현을 더 많이 시도했어요! 아직 짧은 단어 중심이지만 스스로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말하려는 모습에 가슴이 뭉클했어요. 그래도 일반화는 아직 안되서 집에서는 덜 하기는 하지만.. 곧 집에서도 더 잘하겠죠? 변화가 느리다고…
비전바우처 맞춤운동바우처3
맘**2101-15다음주부터 바우처 신청기간인것같은데 기간 놓치지않고 다들 신청하셔요~^^
6살인데도 낮잠 자는 아이 있나요?2
거***3101-15아이가 아직도 낮잠을 자는데요. 낮잠 안 자면 짜증이 엄청나서 오후수업 다니려고 낮잠 재우고 있는데요 밤잠이 너무 늦아지니까 제가 너무 스트레스에요. 휴 언제까지 이럴지..ㅠㅠ
오늘도 라이딩,,,😘
피***1601-15오늘 첫 수업은 수영,,,ㅎㅎ 실력 좀 쑥쑥 늘면 좋겠네요,,.🥹
댓글·좋아요는 앱에서!
잇다 앱에서 글쓰기, 댓글, 좋아요, 알림 등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