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야기
일상과 감정을 자유롭게 나눠요
총 251개앱에서 글쓰기
제목글쓴이공감/조회날짜
활동보조지원사 서비스 이용하시는 분들 계실까요1
701-20이제 곧 복직을 해야하는데..
양가 부모님이 멀리사디사 보니
아무래도 활보선생님을 모셔야 할 것 같아서요.
집근처 활동지원기관에 전화해서 신청하면 되는 걸까요?
제가 작년에 시간을 받아뒀거든요 90시간이요..
90시간정도라도 선생님 잘 구해질까요?
다른 사람한테 아이 …처음 왔어요 👋1
701-20안녕하세요 🙂
잇다에 처음 왔어요.
잘 부탁드립니다.[공유] 2026 설 SRT 교통약자(경로·장애인 등) 사전등록/우선예매 안내2
801-20✅ 교통약자 사전등록 기간
- 2026. 1. 16.(금) 12:00 ~ 1. 22.(목) 18:00
- 경로(만 65세 이상)는 자동 등록
- 기존에 등록된 장애인은 사전등록 없이 ‘교통약자 사전예매’ 이용 가능
✅ 설 명절 SRT 승차권 예매(우선예매)
- 대상기…오늘 날씨 엄청 춥네요2
901-20어제부터 점점 추워지는 것 같은데..
날이 너~~~무 추워서
요즘 러닝도 못하구..몸도 무겁고..
추우니까 아무것도 하기 싫어요.
아이는 하루종일 옆에서 똑같은 소리만 하는데..
환장하네요 ㅎㅎㅎ ㅠㅠ안녕하세요 이번주 주말 도쿄 가는데4
901-19날씨가 많이 추울까요? 간김에 후지산도 보고 올려고 하는데 날씨가 맑으면 좋겠습니다.애들 아침 밥 어떤거 주시나요?8
901-19저는 밥이랑 김싸서 먹이거나..
시리얼, 과일, 쨈바른 빵 정도로
돌아가면서 주는데요.
다들 어떤거 챙겨주시나 궁금하네요 ㅎㅎ
맨날 똑같은 것만 주는 것 같아서
미안해서요..🥲주말에 영상보는 시간 어느 정도까지 허용하세요?4
601-18남편이 주말에도 바빠서 저 혼자
애둘을 보다보니
주말에 영상을 점점 많이 보게 되는데요.
밥 준비할 때, 저 혼자 쉴때, 외출 준비할 때는 정말 유용한데…
문제는 한 번 켜주면 끄는 과정이 너무 힘드네요.
패드 끄기 전에 분명 시간 약속하는데,
알람 울리는 순간 …겨울에 캠핑다니는 분들 계실까요?3
601-17아이한테 캠핑이 좋다고해서
봄가을에는 자주 다녔는데요..
제가 추운걸 너무 싫어해서
겨울엔 안가는데
남편이 아이 생각해서 가자고 자꾸 그러는데...
겨울에도 캠핑 갈만할까요? ㅠㅠ
캠핑 다니는 분들 후기 좀 들려주세요.
아이랑 겨울 캠핑가면 어떤거 하시나요?
저희…주말인데 다들 뭐 하시나요?3
601-17미세먼지가 안좋으니
야외활동도 어렵고..
백화점이나 스타필드 가려고 했더니
사람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오늘은 집에만 있었는데요.
내일은 뭘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주말에 다들 어떻게 시간 보내시나요?오늘도 라이딩,,,,🫠🫠4
801-17토요일도 라이딩,,
무한 라이딩,,,
언제까지 해야 할까요? ㅎㅎ
주말에도 치료 다니는 분들
계신가요??😭😭안녕하세요2
901-16날씨가 많이 추워요.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유익한 앱을알게되서 좋습니다. 자주 올께요안녕하세요^^4
1001-16느린 아이 키우는데 필요한 정보들도 많고 비슷한 상황의 가족끼리 소통하는 것도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오후도 화이팅이요!!1
901-16미세먼지때문에 눈도 뻑뻑하고
코도 간지럽고…😢😢
오후 스케줄 시작인데
벌써 힘드네요🤣🤣
다들 화이팅하세요!애들 간식 어떤거 주시나요?4
701-16젤리나 초콜릿을 너무 좋아해서..
충치치료 하느라 고생을 했는데요..ㅠㅠ
다른 분들은 어떤 간식 주시나요?
공유 좀 해주세요!!안녕하세요~!3
801-16네이버카페에서 알게 되어 들어왔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유용한 어플같아요!!미세먼지 엄청 심해요😭😭1
701-16운동 갈라 했더니
미세먼지 너무 심해서
오늘은 패스…..해야 겠네요 ㅎㅎ
건강 유의하세요❣️오늘도 한뼘 자란 우리 아이🫶🏻3
601-15아이가 오늘은 언어 치료 중에
의사 표현을 더 많이 시도했어요!
아직 짧은 단어 중심이지만
스스로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말하려는 모습에 가슴이 뭉클했어요.
그래도 일반화는 아직 안되서
집에서는 덜 하기는 하지만..
곧 집에서도 더 잘하겠죠?
변화가 느리다고…비전바우처 맞춤운동바우처3
601-15다음주부터 바우처 신청기간인것같은데
기간 놓치지않고 다들 신청하셔요~^^6살인데도 낮잠 자는 아이 있나요?2
501-15아이가 아직도 낮잠을 자는데요.
낮잠 안 자면 짜증이 엄청나서
오후수업 다니려고 낮잠 재우고 있는데요
밤잠이 너무 늦아지니까 제가 너무 스트레스에요. 휴 언제까지 이럴지..ㅠㅠ오늘도 라이딩,,,😘
601-15오늘 첫 수업은
수영,,,ㅎㅎ
실력 좀 쑥쑥 늘면
좋겠네요,,.🥹댓글·좋아요는 앱에서!
잇다 앱에서 글쓰기, 댓글, 좋아요, 알림 등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