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커뮤니티 이야기
더보기 ›지역이야기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려요023시간 전지역이야기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려요074시간 전잇다케어처음 치료 시작할 때 알았으면 좋았을 점12105시간 전오늘이야기승마 승급 심사를 봤어요.241512시간 전지역이야기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려요14520시간 전지역이야기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려요1211일 전잇다상담소주변에 우리 상황을 설명할 때 도움 된 말24161일 전지역이야기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려요1262일 전지역이야기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려요1242일 전지역이야기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려요23372일 전지역이야기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려요1262일 전지역이야기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려요1233일 전
인기글
1잇다상담소이제 중입서류 시작이라고 합니다.144916일 전2오늘이야기센터 다니기 싫어하는 아이 끊으시나요?93746일 전3오늘이야기교수님을 뵙고 왔어요.45564일 전4꿀팁·정보공유오늘은 장애인학대 예방의 날이네요.36456일 전5지역이야기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려요23372일 전6오늘이야기최근 우리 집의 좋은 변화27334일 전7오늘이야기하루 중 숨 돌리는 시간25224일 전8지역이야기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려요23196일 전9잇다상담소주변에 우리 상황을 설명할 때 도움 된 말24161일 전10오늘이야기오늘 아이의 컨디션24165일 전
정보
더보기 ›전체글
모든 채널의 최신 글
총 1,095개앱에서 글쓰기
채널제목글쓴이공감/조회날짜
잇다공지
지역 설정 및 서비스 표기 개선 안내1
501-13• 가입 시 지역 설정을 행정구역(시/도) → 시·군·구까지 선택하도록 개선했습니다. 기존 가입자도 하단 ‘내정보’ 탭 → ‘프로필 수정’에서 지역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이제 정보 탭에서 별도 필터 없이 내 지역 정보가 먼저 보입니다.
• 서비스 표기를 ‘장애인 커뮤니티’ → ‘함께하는 커뮤니티’로 변경했습니다.
• 적용 버전: v1.4.4오늘이야기
안녕하세요!1
501-13안녕하세요~ 지인에게 추천 받아 알게 되었는데 좋은 정보들도 많고 유용하네요!
앞으로도 활발한 교류와 정보 공유, 따뜻한 이야기들 많이 나눌 수 있기를 기대 해봅니다:)오늘이야기
지자체에서 지원하는 배상책임보험1
801-13이천시, 속초시, 성동구 등에서는 작년부터 시행된 것 같은데 더 많은 지역에 도입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ㅠ오늘이야기
발달재활 바우처3
501-13발달재활 바우처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요?오늘이야기
특수학급 아이 방과후 과정,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2
501-13저희 아이는 공립 단설 유치원에서
특교자로 특수학급에서 지내는데요.
방과후 과정은 이용하지 못하고 있는데..
방과후 이용하는 친구들 있을까요?
매일 1시 30분 하원이라
친구들이랑 더 오래 있으면 사회성에도
도움되지 않을까 싶어서요..ㅜ잇다케어
초등 아이들 수업 어떤 거 다니나요?3
301-13저희 아이는
언어, 인지,
예체능(악기, 수영)
이렇게만 다니는데
다른 친구들은 어떤가요?
나이가 들수록 치료 다니기가
힘들어서요..ㅠ오늘이야기
반갑습니다.3
701-13우리 아이들과 부모님들의 사랑을 이어주는 좋은 어플 인거같아요~
앞으로 많은 정보와 공감 했으면 좋겠어요~오늘이야기
안녕하세요~2
801-13주변 엄마들이 얘기하길래 가입했어요. 유용한 정보가 많아서 도움이 많이 되네요^^ 앞으로 자주 올게용오늘이야기
그리기 실력이 많이 늘었어요.3
601-13동생이 그린 거 따라 그리는데
실력이 엄청 늘었네요.
맨날 동그라미만 그리고
소근육 약해서 힘들어했는데
늘긴 느네요..ㅎㅎ오늘이야기
반갑습니다1
501-12안녕하세요
이런 어플이 생겨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배움나눔
여기에 언어 치료 어떤가요?1
401-12다녀보신 분들 계시면
후기 좀 부탁드려요
[잇다링크:welfare_center:10bdc7c3-a90a-4114-b18a-634837323a59]오늘이야기
이런 어플이 생겼다니 신기하네요
401-12여러가지 정보가
집약되어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될듯
합니다
화이팅잇다공지
잇다 서비스 오픈 안내7
901-11안녕하세요, 잇다입니다.
잇다가 오늘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아직 첫 버전이라 기능과 화면 곳곳에 부족한 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빠르게 확인하고, 하나씩 차근차근 고쳐나가겠습니다.
사용하시면서 불편했던 점이나 “이런 게 있으면 좋겠다” 싶은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작은 의견도 서비스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
앞으로 더 안정적이고 더 편하게 쓸 수 있는 잇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오늘이야기
피곤하면 계속 우는 아이가 있나요??
62025-12-31휴 진짜 돌아버릴 것 같아요
어제 밤에 꿈을 꾼건지 어디가 아픈건지
자면서 거의 한시간에 한 번씩 악쓰면서 울면서 깼어요
깨면서 “발이 아프다, 속상하다,
손이 아프다, 부딪혔다“ 등
상황에 전혀 안 맞는 말들을 해서
왜 울면서 밤새도록 깼는지는 몰라요..
잠을 설…잇다상담소
병원 공포가 너무 심한데요..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크면서 나아지긴 하나요..?5
32025-12-31초등 자폐아이에요.
소아과, 이비인후과에서
간단한 진료는 가능한데..
오늘은 치과 진료였는데,
단순 검진이었어서 5분도 안 걸리는거였는데
하도 안한다고 울고 소리치고
난리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