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잇다상담소

이제 중입서류 시작이라고 합니다.

9114
뮤**
계속 고민하고 있는데 어떤 결정을 내려야할까요? 물론 특수학교 지원한다고 덥썩 붙는다는 보장은 없지만, 일단 접수는 해볼 생각입니다. 일반학교 특수반에 가면 아이가 스트레스를 받고…
좋아요 4댓글 14
전체 내용은 잇다 앱에서 확인하세요
댓글 14개, 좋아요, 북마크, 댓글 작성 등
앱에서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